PRESENTED BY 스케쳐스

신는 순간 피로감 탈탈 털리는 '영혼 탈곡' 쿠셔닝화

인사이트스케쳐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발이 피곤할 때가 참 많다. 


온종일 구두를 신고 있어야 하는 직장인들을 시작으로 강도 높은 운동을 하는 사람들, 심지어 아이를 업고 육아해야 하는 엄마들까지 하루라도 발이 편할 날이 없다. 


신발에 영혼처럼 가벼운 쿠션이라도 달고 싶은 심정이다.


인사이트스케쳐스


고된 일상에 발에 피로를 안고 사는 사람들에게 스케쳐스는 편안함을 내세운 워킹화 고워크로 이미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에 스케쳐스가 최근 출시한 '스케쳐스 맥스 쿠셔닝'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영혼 탈곡'이라고 부를 만큼 일상에서 누적된 발의 피로를 빠르게 털어버릴 수 있어 한 번 신으면 벗고 싶지 않은 운동화이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스케쳐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스케쳐스 맥스 쿠셔닝화는 러닝화 또는 워킹화가 아닌 '쿠셔닝화'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한 쿠션감으로 발의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운동화인 것. 


평소 격렬한 운동을 하거나 멋을 내기 위해 구두를 신고 외출했을 때는 발에 통증이나 피로감이 몰려오기 쉽다. 


인사이트스케쳐스


이럴 때 폭신폭신한 스케쳐스 맥스 쿠셔닝화를 신으면 피로 회복은 물론 구름 위를 걷는 것과 같은 가벼움과 편안함으로 영혼 마저 휴식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고강도의 운동을 즐기는 사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의 편안한 신발을 원하는 사람에게 스케쳐스 맥스 쿠셔닝화는 좋은 선택이 된다. 


인사이트스케쳐스


'울트라 고'(ULTRA GO) 쿠셔닝 기술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에어쿨 고가 매트 인솔'(AIR Cool Goga Mat)과 발들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매쉬 소재가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미드솔도 5cm로 두꺼워 키 높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편안한 발, 가벼운 일상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본격적으로 올봄이 오기 전 자신에게 딱 맞는 쿠셔닝화 한 켤레 장만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