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음주 넷플릭스 띵작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공개된다

인사이트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10대들의 연애 바이블이라 불리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를 마침내 다음주면 볼 수 있게 됐다.


최근 넷플릭스 측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여전히 널 사랑해'는 10대들의 풋풋한 사랑을 담은 내용으로 대히트를 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속편이다.


당시 전작은 주인공 라라 진(라나 콘도르 분)과 피터 커빈스키(노아 센티네오 분)가 돌고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후 속편으로 나오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는 "여전히 널 사랑해"라는 부제 답게 계약 연애를 끝내고 진짜 연애를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 커번스키의 이야기를 다룬다.


해당 영화의 정식 공개일은 2월 12일로 약 1주 정도 남았다.


한편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짝사랑한 남자들에게 마음을 들키는 '이불킥' 상황을 소재로 전 세계 청춘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다.


로튼 토마토 지수 96%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띵작'으로 불리고 있는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가 과연 우리에게 또 어떤 설렘을 안겨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