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하게 면도하는데도 너무 잘생겨 팬 아니어도 계속 보게 되는 '엑소' 세훈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엑소 세훈의 면도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라이브 방송에 송출돼 누리꾼에게 웃음을 안겼다.


29일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대기실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세훈의 모습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 손에 휴대전화를 들고 단장하는 세훈의 모습이 담겼다.


올 블랙 패션을 걸친 세훈은 내츄럴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그러던 중 스타일리스트로 추정되는 스태프가 세훈을 면도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의 웃음보를 건드렸다.


인중에 쉐이빙폼을 바른 세훈은 입술을 쭉 내밀고 허공을 응시하며 면도를 받았다.


유쾌한 분위기에서 면도를 받던 세훈은 갑자기 "아"라고 외치며 엄살을 부리기도 하며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내비쳤다.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여기에 평소 카리스마 비주얼과는 달리 찬열은 애교 넘치는 모습을 내비치기도 하며 팬들의 입꼬리를 올렸다.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세훈의 모습에 누리꾼은 "세훈이 귀여워", "사랑해 세훈아", "매력 넘친다 진짜" 등의 열띤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세훈은 '엑소 재팬 스페셜 이벤트 2020'(EXOSC Japan Special Event 2020)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지난 27일 일본 도쿄 하네다로 출국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