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랑스러워 갑자기 핫해진 '키 157cm' 여배우 소주연의 역대 필모그래피 6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 2'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낭만닥터 김사부 2'에 나오는 배우 소주연의 인기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157cm의 아담한 키를 자랑하는 소주연은 출연 장면마다 남심을 녹이는 귀여운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 또렷한 이목구비를 소유한 소주연은 시선을 강탈하기 일쑤다.


더불어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는 소주연은 보는 이를 '입덕'할 수밖에 없게 만든다.


볼수록 매력적인 비주얼과 연기를 자랑하는 소주연의 필모그래피를 한데 모아봤다.


1.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 2'


인기리에 방영중인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소주연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작품에서 소주연은 응급의학과 전공의 4년 차 윤아름 역을 맡았다.


그는 김민재(박은탁 분)와 함께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운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를 홀리는 중이다.


2. KBS2 '회사 가기 싫어'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회사 가기 싫어'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역시 소주연의 대표작 중 하나다.


지난 2019년 방영된 KBS2 '회사 가기 싫어'는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을 조명한 리얼 오피스 드라마다.


이 작품에서 소주연은 3년 차 직장인에 싫은 소리는 못하는 이유진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했다.


3. MBC '내 사랑 치유기'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내 사랑 치유기'


조연으로 출연한 '내 사랑 치유기'에서도 소주연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018년 방영된 MBC '내 사랑 치유기'는 임치우(소유진 분)와 최진유(연정훈 분)의 고군분투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작품에서 임치우의 동서 양은주로 등장한 소주연은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드라마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았다.


4. KBS2 '회사 가기 싫어 2018'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회사 가기 싫어 2018'


'회사 가기 싫어 2018'는 '회사 가기 싫어'의 전편으로 상큼한 소주연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8년 방영된 KBS2 '회사 가기 싫어 2018'은 중소기업 영업기획부에 다니는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유진으로 분한 소주연은 깜찍한 마스크로 감초 같은 역할을 소화하며 많은 팬을 양성했다.


5.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


인사이트


인사이트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


소주연이 처음으로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작품이다.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청춘 공감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하찮아도 괜찮아'에서 2년 차 계약직 디자이너 김지안으로 분한 소주연은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극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6. 영화 '속닥속닥'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속닥속닥'


귀엽고 발랄한 작품만 맡았을 것 같은 소주연은 공포영화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속닥속닥'은 수능을 끝낸 6명의 고등학생이 귀신의 집을 우연히 발견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공포 작품이다.


20대 중반의 나이였으나 19살 고등학생 여은하로 분한 소주안은 이질감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을 뽐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