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부터 '인생샷+먹방+힐링' 다 즐길 수 있는 제주도 항공권 1만원대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

Instagram 's.hwaa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 푸른 밤 그 별 아래~"


추운 겨울에 더 빛나는 제주도를 단돈 1만 원 대에 갈 수 있는 역대급 기회가 찾아왔다.


20일 오전 11시부터 23일 오후 4시까지 항공사 에어부산이 연중 최대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FLY&SALE'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김포, 부산, 울산, 대구 등 주요 공항과 제주도를 잇는 항공 노선을 편도 만 원대에 판매한다. 편도 총액 최저가는 1인 기준 14,900원이다.


인사이트제주 앞바다 / 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jj_mini'


방학 기간을 이용해 제주도에 방문하기 딱 좋은 시기에 할인 이벤트인 것이다.


특가 이벤트에 해당하는 노선은 1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의 노선이다. 항공권은 PC버전 '쉬운예약사이트' 및 모바일에서만 구매 가능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번들, 좌석, 수하물, 기내식 등의 부가 서비스를 항공권과 동시에 구매할 수 없다. 항공권을 구매하고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인사이트천지연폭포 / 사진 = 인사이트


에어부산은 제주도 노선뿐만 아니라 국제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이베이, 가오슝 등 대만 노선과 홍콩 노선의 항공권은 62,900원, 마카오 항공권은 67,900원이다.


다낭, 코타키나발루와 같은 동남아 노선의 항공권은 6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도 7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국제선의 탑승 기간은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로 아직 여유가 있으니 차근차근 살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hwan0279'


인사이트Instagram 'happy_yo_na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