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0일(화)

주머니 가벼운 이들도 풍성하게 설 명절 보낼 수 있는 가성비 甲 다이소 '설 명절 세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저렴한 가격과 만족스러운 품질로 '갓성비'라 불리는 다이소가 설을 맞이해 특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다이소는 민족 대명절 설을 보다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명절 세트 추천템 9가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품목은 '대나무 채반·튀김 젓가락·스위스산 기름종이', '일회용 수세미', '음식물 휴지통', '지방 쓰기 세트', '전통 봉투', '용돈 박스', '윷놀이 세트', '벽돌빼기 게임', '빙고 게임기' 등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이번 명절 세트는 실생활에 필요한 생필품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우선 대나무 채반과 튀김 젓가락, 스위스산 기름종이는 각종 전 요리를 보관하기에 아주 좋다.


채반의 경우 망사 덮개가 있어서 명절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길이가 긴 튀김 젓가락 역시 활용도가 높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또한 기름종이는 스위스산 100% 종이로 만들어 기름을 빠르게 흡수해준다.


수세미와 휴지통도 실용적이다. 일회용 수세미를 통해 보다 위생적이고 손쉬운 설거지를 할 수 있고, 음식물 휴지통은 내부의 배수구를 통해 처치가 곤란한 음식물을 완벽 해결할 수 있다.


차례나 제사를 지내는 이들은 지방 쓰기 세트를 이용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견본, 지방용 한지, 고정틀, 붓펜까지 포함돼 가성비가 아주 높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설날에 빠질 수 없는 용돈은 다이소의 봉투와 용돈 박스를 활용하자. 화려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컬러로 주는 이도 받는 이도 기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온 가족이 모인 만큼 하하 호호 웃고 떠드는 데는 게임밖에 없지 않겠는가.


어른들은 설의 대표 게임인 윷놀이를, 아이들은 벽돌빼기 게임과 빙고 게임기로 신나게 즐기면 완벽한 설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다이소의 이번 설 명절 세트가 유독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는 이유는 역시 착한 가격이 한몫한다.


최소 1천 원부터 최대 5천 원까지 주머니 가벼운 이들도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기엔 다이소만 한 곳이 없으니 말이다.


이번 설은 다이소 명절 세트로 더욱 즐겁고 알차게 보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