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사진 보정하던 홈마가 갑자기 '현타'와 공개한 '리얼 무보정' 사진

인사이트Twitter 'Always_941010'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수지가 극강의 비주얼로 팬마저 '현타' 오게 했다.


최근 수지의 한 팬은 자신의 SNS에 무결점 미모가 빛나는 수지의 무보정 사진을 공개했다.


팬은 게시된 사진 아래 "보정이 뭐가 의미가 있나 싶어서 크롭만 한 무보정 배수지도 두고 갑니다"라며 수지의 미모에 대한 자신감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보정 하나 들어가지 않은 원본이지만 뽀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인사이트twitter 'Always_941010'


수지는 와인 빛이 도는 긴 머리카락에 빨간 입술을 자랑하며 손에 낀 화려한 반지도 기죽게 만드는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차분한 검은 셔츠를 입고 있지만,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주변을 화사하게 만들었다.


흔히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돋보이게 만들기 위해 보정작업을 거친다. 하지만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수지의 경우 보정이 필요 없었다.


지난 2017년 수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더레코드, 수지'를 통해 세안 후에도 변함없는 민낯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수지가 출연한 영화 '백두산'은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Always_94101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