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별명이 왜 '얼굴 천재'인지 한번에 납득하게 만드는 오늘(27일)자 가요대축제 무대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가요대축제에 '깐머리'로 등장해 또 한번 '얼굴 천재'임을 증명했다.


27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2019 KBS 가요대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차은우는 앞머리를 모두 올린 일명 '깐머리'로 등장해 여심을 뒤흔들었다.


앞머리를 올렸는데도 조그마한 얼굴에 눈·코·입이 빈틈없이 꽉 차 있어 탄성을 자아낸다.



인사이트KBS '2019 KBS 가요대축제'


차은우는 레드카펫에서뿐만 아니라 이어진 무대에서도 잘생김을 잃지 않았다.


차은우는 왕자님 같은 비주얼로 등장해 파워풀한 댄스를 소화하는가 하면 남성미를 폭발시키기도 했다.


특히 태진아와의 무대에서 다소 난해한 의상을 입고 나왔지만 이마저 묻힐 정도로 놀라운 미모를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019 KBS 가요대축제'


생방송으로 무대를 지켜보는 팬들은 "어떤 옷을 입어도 왕자님 같다", "얼굴 천재라는 별명이 찰떡이다", "넋 놓고 봤다" 등의 댓글을 달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가요대축제에는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부터 송가인, 갓세븐(GOT7), 있지(ITZY), 엔시티(NCT) 127, 트와이스(TWICE), 레드벨벳, 마마무, 세븐틴, 아스트로, 에이핑크, 엔플라잉, 여자친구, 오마이걸, 우주소녀, 청하 등 출연이 출연해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인사이트KBS '2019 KBS 가요대축제'


Naver TV '2019 KBS 가요대축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