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0일)부터 스파오서 '펭수·올라프·해리포터·짱구' 잠옷 '최대 50%' 할인

인사이트Instagram 'minsuu_'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콜라보 끝판왕이라 불리는 스파오가 이번엔 역대급 '반값' 세일을 준비했다.


지난 17일 스파오는 공식 SNS를 통해 '블랙 세일 2탄 : 파자마 페스티벌' 소식을 알렸다.


내일(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이 역대급이라고 불리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수많은 덕후의 지갑을 탈탈 털게 한 잠옷을 최대 50% 할인하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ooy_27'


먼저 우정템으로도 좋고, 커플템으로도 좋은 우주 짱구 파자마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깜찍한 위베어베어스 파자마도 반값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겨울왕국 최고 귀요미로 꼽히는 올라프 캐릭터가 박힌 파자마도 1만 원 할인한다.


해리포터 기숙사 체크 파자마, 도비·론 파자마도 할인 대상이다.


이 외에도 짱구·흰둥이 수면 파자마, 위베어베어스 수면 파자마, 토이스토리 우디 파자마, 마리몽 수면 파자마, 비숑·알파카 수면 파자마 세트도 1만 원 싸게 살 수 있다.


이번 주말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기러 스파오로 떠나보는 게 어떨까.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줄 부드럽고 따뜻한 잠옷을 저렴한 가격에 '겟'하길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choo__ly'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인사이트(좌) Instagram 'spao_kr' , (우) Facebook 'SPA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