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 심한 여친에게 선물하면 센스 만점 남친 등극하는 '다이소 팬케이크 보온팩'

인사이트Instagram 'm_seonnn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여자들에게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마법의 날은 매번 달갑지 않은 손님이다. 


함께 찾아오는 고통은 사람마다 정도가 다르지만 대개 허리가 끊어질 듯한 아픔을 겪게 된다.


물론 이를 조금이나마 해소해줄 진통제도 있지만 먹을수록 내성이 생겨 마음 놓고 먹을 수가 없다.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바라볼 수밖에 없는 남자친구는 그저 발걸음만 동동 구를 뿐이다. 


하지만 이글을 보게 된다면 발걸음이 곧장 다이소로 향하게 될 것이다. 여자친구의 고통을 완화해줄 따뜻한 보온팩이 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oxxoos'


보기만 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귀여운 빵 속에는 물을 채울 수 있는 보온병이 숨겨져 있다.


보온병 안에 뜨거운 물을 붓기만 하면 금세 따뜻한 보온팩이 준비돼 있다.


부들부들한 촉감 덕에 온종일 끌어안고 싶은 귀여운 보온팩은 몸을 따뜻하게 지켜준다.


특수 재질로 만들어진 보온병은 뜨거운 열기를 오래도록 유지한다. 무엇보다 보온병을 빈틈없이 감싸고 있는 팬케이크 덕에 열기가 식을 틈이 없다는 후문이다.


보온팩 가격은 5천원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가성비까지 모두 갖추었다. 여자친구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센스 있는 선물로 생리통은 물론, 마음까지 달래주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j_eb98'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