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번들 떡진 앞머리 닦는 순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는 앞머리 빨래 티슈

인사이트Instagram 'hisano57'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바쁜 아침, 늦잠을 잔 A씨는 자신의 떡진 앞머리를 보고 충격을 받었다.


샤워를 할 시간은 없었던 A씨는 깊은 생각에 빠졌고 곧바로 획기적인 아이템을 꺼내 심하게 떡진 앞머리를 해결했다.


A씨는 기름기가 완벽하게 제거된 앞머리에 만족하며 제시간에 출근을 할 수 있었다.


심각한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오전에 씻었지만 오후에 떡진 앞머리를 발견할 수 있었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oah.official'


인사이트Instagram 'sweetweiss'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신박한 아이템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스킨케어 업체 어퓨에서 출시한 '앞머리 빨래 티슈'가 바로 그 주인공.


어퓨의 '앞머리 빨래 티슈'는 물티슈처럼 쓱 뽑아서 머릿기름을 직접 닦아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덴드로븀 꽃 추출물이 미세한 먼지를 흡착해 산뜻한 헤어 클렌징을 돕고,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부여한다.


인사이트어퓨


물티슈 타입이라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모발이 젖는데 그 이후엔 헤어드라이기 등을 이용해 말리면 뽀송뽀송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모발이 일차적으로 젖는 만큼 헤어 롤, 고데기 등으로 디자인 연출한 스타일은 풀려버리니 이 점을 유의해야 한다.


총 10장이 든 앞머리 빨래 티슈의 가격은 2,300원이며 전국 어퓨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침마다 넘치는 기름과 떡지는 앞머리 때문에 고민했다면 '앞머리 빨래 티슈'를 통해 산뜻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인사이트어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