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선물하면 '뽀뽀 쪽쪽' 받을 수 있는 '보들+푹신' 이케아 동물 인형

인사이트Instagram 'gimyeonju964'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따뜻한 곳을 찾아다닐 수밖에 없는 요즘, 껴안고 있으면 포근함까지 느낄 수 있는 인형이 즐비한 곳이 있다.


바로 가구와 생활용품을 넘나들며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브랜드인 이케아다.


없는 게 없다고 말할 정도로 모든 걸 갖춘 이케아는 전 세계 42개국에서 다양한 상품군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곳에 있는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건 바로 종류가 다양한 인형들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keakr'


인형이 인기를 얻는 가장 큰 이유는 보드라운 촉감 때문이 아닐까 싶다. 인형을 감싸는 극세사의 보드라운 촉감은 자꾸만 만지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영하의 온도가 지속되고 있는 겨울, 따뜻한 이불 속에서 폭신한 이케아 인형을 안고 있으면 천국이 따로 없다.


토끼, 돼지, 사자 등 다양한 동물들을 인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종류는 다양하지만 진짜 동물로 착각할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이케아 덕후 사이에서 큰 인기를 뽐낸다.


인사이트Instagram 'ikeakr'


인사이트Facebook 'IKEA.kr'


종류가 많다 보니 가격도 다양하다 최소 1,500원에서 최대 3만원 사이로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에 참고해 보자.


포근함이 특징은 이 인형들은 이케아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그리고 이케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을 만지며 꿀잠을 청하고 싶다면 당장 이케아로 달려가 다양한 인형을 구매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missdo______'


인사이트Instagram 'every_weeks'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keakr'


인사이트Instagram 'sharkydiary'


인사이트Instagram '39zaharov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