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주면 쑥쑥 자랄 것 같은 비주얼로 선물 욕구 폭발시키는 '귀염뽀짝' 콩나물 볼펜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침밥으로 나온 국에서 만날(?) 비주얼이지만 글씨를 쓸 수 있는 귀여운 볼펜을 소개한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구매 욕구를 폭발시키는 콩나물 모양의 볼펜이 등장했다.


마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콩나물 모습으로 디자인된 이 볼펜은 외형에서부터 알 수 있듯 귀여운 비주얼이 특징이다.


초록색과 노란색으로 이루어진 이 볼펜을 보고 있으면 당장이라도 물을 줘서 쑥쑥 키우고 싶을 정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마켓


한데 모아서 들고 있으면 마치 콩나물국에서 건져올린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학교에서나 집에서 연필꽂이에 꽂아두면 밋밋했던 분위기가 살아날 것처럼 보인다.


또 한 세트처럼 잘 어울리는 강낭콩 필통과 함께 놓으면 마치 채소를 키우는 농장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실감 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볼펜의 기능도 충실하다. 볼펜 심은 0.5mm로 필기감이 아주 부드러운 편에 속하며 재질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말랑말랑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마켓


이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사로잡은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개당 1,620원이다. 아쉽게도 현재 초록색 색상은 품절 상태다.


이 글을 읽고 계속 콩나물이 아른거린다면 당장 G마켓에 접속해 만나보도록 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G마켓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