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겨울철 전기장판으로 부족함을 느낀다면 이 글을 주목하자. 당신에게 꼭 필요한 난로 죽부인을 소개한다.
난로 죽부인은 긴 원형 모양의 바디필로우 쿠션으로 플러그에 연결하면 따뜻하게 발열되는 베개다.
베개의 열로 온몸을 따뜻하게 감싸고 있으면 달콤한 겨울잠에 절로 빠져들게 된다.
베개의 열감은 수족냉증 증상을 보이거나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 보다 효과적이다. 또한 허리가 아프거나 배가 아플 때 베개를 이용하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촉감은 보들보들하다. 프리미엄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온종일 껴안고 싶을 정도로 부드럽다.
온도 조절도 가능하다. 7단으로 온도 조절 기능이 가능해 상황에 알맞게 조절할 수 있다.
적정 온도로 맞춘 뒤 껴안으면 사계절 내내 포근한 단잠에 빠질 수 있다고 한다. 덕분에 집에 들여놓으면 친구들이 올 때마다 자석처럼 꼭 들러붙는다는 후문이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 안전하기도 하다. 30분 후, 1시간 뒤 등 시간에 맞춰 자동 종료시킬 수 있다. 하루 8시간씩 한 달을 사용해도 1천 원 내외로 전기료가 나올 정도로 높은 효율성도 자랑한다.
난로 죽부인 가격은 약 7만 9천 원이며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올겨울 깊은 잠에 빠져보고 싶다면 따뜻한 죽부인을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 수면의 질 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