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해명하겠습니다"···엑설런트 먹으며 '앨범 커버 표절'(?) 논란 해명한 크러쉬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때아닌 표절(?) 의혹에 휩싸인 크러쉬가 결국 해명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웃음보를 폭발시켰다.


7일 크러쉬는 자신의 SNS에 빙그레 계정을 태그한 뒤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5일 크러쉬는 빙그레 추억의 아이스크림 엑설런트를 연상시키는 5집 앨범 커버로 누리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크러쉬는 만화 캐릭터 짱구가 입는 잠옷 바지에 회색 맨투맨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고개를 숙이고 한숨을 내쉬던 크러쉬는 "여러분 제가 논란에 휩싸여 어떻게 해명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말문을 열었다.


크러쉬는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 앨범과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을 직접 손에 들고는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 너무 당황스럽다"라고 전했다.


앨범과 아이스크림을 양손에 들든 크러쉬는 억울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구성이 다르다. 이게 어떻게 똑같나. 언박싱을 해드려야 할 것 같다"라며 엑설런트 하나를 집어들었다.


손에 든 엑설런트를 조심스럽게 깐 크러쉬는 "얘는 그냥 맛있는 애다"라며 한입 베어 물고는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해 보는 이까지 폭소를 일으키게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그러면서 자신의 앨범 커버와는 다르다고 전한 크러쉬는 마저 남은 엑설런트를 먹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해당 영상을 접한 이들은 "해명 영상인데 짱구 잠옷 실화냐", "형 다시 언제 일어났어", "귀여워 크러쉬" 등 다양한 반응을 내비쳤다.


때아닌 표절 의혹(?)에 휩싸인 크러쉬의 유쾌한 사과 영상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크러쉬는 지난 5일 5년 6개월 만에 정규 2집 앨범 'From Midnight To Sunrise'을 발매했다.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