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 중 귀여운 세일러문 코트 입고 '여친짤' 대량 생성한 조이

인사이트Instagram '_imyour_jo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스페인 여행 중인 레드벨벳 조이가 세일러문 코트로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냈다. 


5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니트와 코트 차림으로 해외여행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이는 청순미가 넘치는 긴 생머리에 단아한 코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뭇 남성들의 심장을 설레게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_imyour_joy'


평소 팔색조 매력을 뽐내던 조이의 청순한 모습에 많은 누리꾼은 설렌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듯 보였다. 


이들은 "조이 너무너무 예쁘다", "누나누나 진짜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조이"라며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앞서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달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는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이하 '2019 AAA')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인사이트Instagram '_imyour_joy'


이날 레드벨벳은 "콘서트 때 저희가 팬들에게 했던 말이 '항상 행복함만 주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였다.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나아가는 레드벨벳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하고 처음 받는 대상인데 앞으로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와 무대로 보답해 드리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020년 1월 일본에서 두 번째 아레나 투어 '레드벨벳 아레나 투어 인 재팬 - 라 루즈'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스페인 너무 예쁘다❤️

Joy(@_imyour_joy)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