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화이트 베이스에 로고 '콕' 박아 포인트 준 117만원짜리 '발렌티노 스니커즈'

인사이트Naver blog 'kilhyun77'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패션의 완성이 신발이라고 생각한다면 주목하자. 


심플한 디자인의 '발렌티노 바운스 스니커즈'가 패션 피플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발렌티노 스니커즈는 국내에서 수많은 인기 아이돌이 착용하며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중 패피들이 가장 관심있게 보는 제품은 발렌티노 바운스 스니커즈다. 바운스 스니커즈는 심플하고 독특한 올 화이트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린 제품이다.


스니커즈 외관을 살펴보면 새하얀 바탕에 큼지막한 발렌티노 로고(VLTN)가 눈에 띈다.


인사이트Naver blog 'kilhyun77'


전체적으로 심플해 보이지만 앞쪽과 밑창을 중심으로 뻗어있는 세세한 라인은 디자인의 디테일함을 더했다. 포인트라 할 수 있는 투명한 굽은 신는 순간 완벽한 비율을 선사한다.


처음 신으면 다소 빡빡한 착화감이 느껴지지만 신다 보면 자신의 발에 꼭 맞춰 길들여진다. 특히 송아지 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신을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이 묻어 나온다.


발렌티노 바운스 스니커즈 가격은 공식 온라인몰 기준 1백만 17만 원이다.


같은 가격의 스니커즈로 발렌티노 로고 대신 LOVE 프린트를 가미한 LOVE 바운스도 있다.


일 년 내내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명품 신발을 찾고 있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발렌티노 스니커즈를 만나보도록 하자.


인사이트Naver blog 'kilhyun77'


인사이트Naver blog 'kilhyun77'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