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화되면 대박날 네이버 웹툰 랭킹 1위 '신의 탑' 가상 캐스팅 4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신의 탑'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2010년 6월 30일 '신의 탑'의 역사가 시작됐다.


네이버 웹툰 플랫폼에서 월요일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신의 탑'이 벌써 3부의 이야기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과,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웹툰 '신의 탑'은 독자들로부터 영화화 요청이 쇄도하는 웹툰 중 하나다.


순수하고 선하면서도 매사에 진중하고 강단 있는 남자 주인공 '스물다섯 번째 밤'은 '신의 탑' 이야기의 중심축을 담당한다.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신의 탑', (우) tvN '아스달 연대기'


누리꾼들은 '스물다섯 번째 밤'에 송중기가 어울린다는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냉하고 도도한 이미지의 '쿤 아게로 아그니스'의 경우 평소 파란 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뷔가 거론되고 있다.


귀여우면서도 터프한 '라크 레크레이셔'에는 고창석과 마동석이, 희대의 악역 라헬 역할에는 이성경이 잘 어울릴 것이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신의 탑', (우)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신의 탑'이 명품 웹툰 '신과함께'처럼 방대한 스토리라인에도 불과하고 영화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의 탑'의 드라마, 영화와 계획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다.


다만 수많은 이들이 '신의 탑'이 실사회되기를 희망하는 만큼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


다음은 누리꾼들이 추천한 '신의 탑' 주인공들 가상 캐스팅 버전이다.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신의 탑', (우) 이성경 인스타그램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신의 탑', (우)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