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덕후 친구 사주면 좋아서 눈물 흘릴 야광 빛 번쩍 '엘사 아이스 워커'

인사이트whingewhingewine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주변에 겨울왕국이 개봉함과 동시에 달려가서 볼 정도로 덕후인 친구가 있는가.


아직 그 여운이 가시지 않아 N회차 관람을 하는 등 겨울왕국에 푹 빠진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 있으니 주목하자.


최근 각종 SNS 등에는 '엘사 아이스 워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사진에는 엘사 얼굴이 그려진 신발 주변으로 눈꽃 모양 빛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겨울왕국2 아이스 워커'로, 신발 앞부분에 끼워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인사이트whingewhingewine


제품 뒷면에 배터리를 넣고 신발에 끼운 후 스위치를 켜기로 돌리면 제품 윗부분에 화려한 조명이 켜진다.


특히 이 조명이 바닥에 반사되면서 걸을 때마다 눈꽃 빛이 생성돼 실제 엘사가 된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제품을 본 누리꾼들은 "갖고 싶게 생겼다", "완전 탐나는데, 나 사줘", "엘사 현실판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발을 내딛는 순간 사방이 얼음으로 변할 것 같은 아이스 워커는 37.96달러(한화 약 4만 4,637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회에 겨울왕국 덕후 친구에게 아이스 워커로 특별한 선물을 줘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whingewhingewin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