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색깔별로 맞추면 우정력 3배 더 솟아나는 2,900원짜리 '후리스 필통'

인사이트펀잉팩토리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가격 부담도 없다. 디자인도 훌륭해 우정 템으로 딱이다. 후리스 필통을 두고 하는 말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정 템으로 맞추기 좋은 필통'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 속 소개된 제품은 양털과 같은 느낌으로 디자인된 '후리스 필통'이다. 최근 유행하는 후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유행에도 뒤떨어지지 않는다.


촉감은 몽글몽글하다. 덕분에 보기만 해도 따뜻한 느낌을 전해준다.


실제 따뜻하기도 하다. 등굣길 가방 속에서 차가워지는 필통과 달리 언제 들어도 따뜻하다.


인사이트펀잉팩토리


귀여운 이미지도 설명 안 할 수 없다. 뽀글뽀글한 털은 기능도 기능이지만 보이는 이미지도 귀엽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마치 한 마리의 양이 가방 속에 들어 있는 듯하다.


색상은 아보카도 그린, 러브 핑크, 커피 브라운, 밀크 화이트, 개나리 옐로우 등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이즈는 가로 20cm, 세로 5cm다.


수납공간이 넓어 갖가지 필기구를 넣어도 전혀 문제가 없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단돈 2,900원이다. 저렴한 데다 색상도 다양해 친구들과 우정 템으로 맞추기에도 무리가 없다는 평이 자자하다.


지금 이 글을 보고 후리스 필통이 계속 머릿속에 아른거리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친구와 함께 후리스 필통을 맞춰보자고 연락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펀잉팩토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