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는 절대 멈출 수 없어"···촬영 중에도 떡볶이만 보면 환장(?)하는 '참미각' 슈가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방탄소년단 슈가가 떡볶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방탄소년단 페스타 촬영 중 쉬는 시간을 만끽하는 슈가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영상에서 슈가는 촬영 중 쉬는 시간을 틈타 곧장 떡볶이가 있는 곳으로 향했다.


슈가는 자리에 앉아 컵 떡볶이를 손에 들고 듣기만 해도 맛있는 소리를 내며 본격적으로 떡볶이를 입에 넣었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떡볶이를 먹으며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슈가의 모습은 어느 때보다 행복해 보였다.


그간 슈가는 각종 방송에서 떡볶이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왔다.


과거 라이브 방송에서도 슈가는 공연 중 쉬는 시간에 떡볶이를 먹으며 "다른 음식은 먹다가 멈출 수 있는데 떡볶이는 멈출 수 없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또한 한 라디오 방송에서 그는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저 떡볶이 굉장히 좋아해요"라고 강하게 말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은 "꿀맛 같은 쉬는 시간에도 떡볶이만 찾는 게 너무 귀엽다", "떡볶이 좋아하는 게 참 한결같다" 등 슈가의 떡볶이 '덕후' 면모에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4일 일본 치바 ZOZO(조조) 마린 스타디움에서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인사이트V Live


YouTube 'BANGTAN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