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 워커→하이 워커로 변신가능한 올겨울 한파 필수템 휠라 '키높이 후리스 워커'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갑작스러운 한파에 발이 꽁꽁 얼어버렸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보온은 물론 여러 가지 스타일링까지 시도할 수 있는 워커가 있다.


지난 22일 휠라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스럽터2쉬어링을 소개했다.


게시글 속 디스럽터2쉬어링은 휠라의 베스트셀러 디스럽터2를 겨울 부츠 버전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모델을 바탕으로 겨울 시즌에 신기 좋도록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했다.


속에는 후리스처럼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들어갔다. 바람이 들어올 틈이 없도록 발을 포근하게 감싸줘 겨울철 안성맞춤이다.


겉면은 합성 가죽이 사용됐다. 비를 맞고 눈을 맞아도 겉면이 쉽게 젖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약 7cm에 달하는 높은 굽도 설명하지 않을 수 없다. 높은 굽은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게다가 높은 굽 덕분에 눈이 녹아 바닥이 질퍽할 때도 문제없이 걸어 다닐 수 있다.


스타일링을 하기에도 좋다. 제품 윗부분을 접으면 뽀송뽀송한 양털과 같은 느낌으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을 전부 세우면 시크하고 도도한 느낌의 워커 느낌을 낼 수 있다.


제품 사이즈는 220부터 250까지 있으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이 있다. 디스럽터2쉬어링은 휠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8만 9천원이다.


올겨울 발을 따뜻하게 감싸줄 신발을 찾는가. 그렇다면 올해는 휠라 디스럽터2쉬어링가 딱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ila_korea'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IL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