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에 오래 앉아있는 응가쟁이 친구에게 딱인 따뜻+보들 '후리스 커버'

인사이트펀잉팩토리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시도 때도 없이 화장실에서 사는 친구가 있다면 어서 이 기사를 보여주자.


더이상 덜덜 떨면서 볼일을 볼 필요가 없는 꿀 아이템을 지금부터 소개할 테니 말이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변기 후리스 커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사진에는 깔끔하고 보들보들한 커버가 변기를 감싸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따뜻한 변기 커버'로, 추운 겨울에 차가운 변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인사이트펀잉팩토리


포근한 극세사 재질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촉감이 부드럽고 한겨울에도 엉덩이가 시릴 일이 없는 게 특징이다.


또한 관리하기에도 아주 편하다. 흡수력과 탈취력이 매우 뛰어나 자주 세탁해서 갈아주기만 하면 세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변기 커버를 본 누리꾼들은 "앉으면 일어나기 싫겠다", "탐나는데?", "겨울 필수템이다 진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이 커버는 6천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인, 핑크, 아쿠아그린 중 한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주변에 하루의 절반 이상을 화장실에서 보내는 이가 있다면 후리스 커버를 선물해주도록 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펀잉팩토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