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오늘(15일)부터 '해리포터·토이스토리' 콜라보 제품 '반값 할인'한다

인사이트SPAO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해리포터, 토이스토리 등 스파오의 콜래보레이션 품목들을 절반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 13일 스파오는 자사 인스타그램에 10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스파오에 따르면 스파오 콜래보레이션 전 품목이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해리포터, 토이스토리, 라이온킹 등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콜래보레이션 전 품목이 50% 할인된다.


패딩 조끼와 숏패딩도 각각 49,000원, 19,000원에 판매된다. 이는 10년 전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특히 해당 제품들은 친환경 소재인 '싱클라우드 에어 충전재'를 사용해 더욱 구매욕을 자극한다.


'싱클라우드 에어 충전재'는 폴리에스터 기반 화학섬유로 만들어져 오리털이나 거위 털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월드


발열내의와 보아퍼, 후리스 제품은 한 개를 구입하면 한 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면 파자마와 룸슈즈도 이와 마찬가지다.


스파오 발열내의는 기존 제품에서 더 업그레이드됐다. 발열 온도를 7.1도로 높여 입을 때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현재 온라인 이랜드 스파오 몰에서는 해당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는 오늘(15일)부터 24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된다. 


인사이트스파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