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내일(8일) 부터 단 5일간 '감사세일'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무신사의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무신사 스탠다드 555 감사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슬랙스, 경량 패딩, 숏패딩, 후리스 등 무신사 스탠다드 대표 인기 상품부터 겨울 신상품까지 1,100여 개 상품을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오픈일 단 하루 실시되는 '한정 수량 특가'에서는 5시간마다 새로운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 테이퍼드 기모 슬랙스, 숏 다운 푸퍼 재킷, 베이직 옥스포드 셔츠 등으로 무신사 스탠다드의 다양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는 수많은 구매 후기로 검증된 상품들을 모은 '강력 추천'과 30분 단위로 갱신되는 '실시간 랭킹'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행사 동안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탠다드피플 인증 이벤트'는 무신사 스탠다드 아이템으로 완성한 데일리룩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무탠다드이벤트, #무탠다드피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총 5명을 추첨해 최신 아이폰11 프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최대 50만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랜덤 박스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동시에 세일 기간 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총 7만원 이상 구매 시 플리스 무릎 담요도 5천 장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