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사로 '완벽 빙의'해 고음 쭉쭉 뽑아내는 '겨울왕국 2' 태연 뮤비 티저

인사이트YouTube '디즈니'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엘사로 완벽 빙의한 태연을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6일 디즈니 측은 SNS를 통해 영화 '겨울왕국 2' OST의 국내 커버를 맡은 태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금발 머리와 하늘색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한 태연은 '겨울왕국 2' 주인공 엘사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선 태연은 '겨울왕국 2'의 OST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을 부르기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디즈니'


태연은 아름다운 음색과 파워풀한 성량을 자랑하며 듣는 이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영상은 노래를 열창하는 태연의 모습과 영화 속 엘사의 활약이 교차되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겨울왕국 2'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태연의 명품 보컬은 그가 왜 국내 OST 커버를 맡게 됐는지 알 수 있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디즈니'


짧은 분량의 도입부만 공개됐음에도 태연의 국보급 목소리는 뜨거운 전율을 일으키기 충분했다.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태연의 '숨겨진 세상'은 오는 7일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역대급 OST로 'Let it go'를 잇는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겨울왕국 2'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디즈니'


YouTube '디즈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