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X 이마트' 콜라보해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지텍 코리아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로지텍 코리아가 전국 이마트 140개 전 매장에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이마트 창립 행사 주간에 맞춰, 로지텍과 이마트가 특별히 대규모로 마련한 이벤트로 지난 2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월에도 로지텍과 이마트의 협업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당시에도 전 세계 PC 및 게이밍 주변기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로지텍과 유통을 선도하는 1등 할인점 이마트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지텍 코리아


이마트 전 매장에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로 구성된 럭키박스가 19,900원에 판매되며, 로지텍의 인기 제품 6종(G102IC, G304, G703 HERO, G502 LIGHTSPEED, G PRO WL, G903 HERO)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G903 HERO 모델의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10배 상당에 해당하는 상품을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럭키박스 이외에 추가 이벤트로 상품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박스 구매 후 로지텍 페이스북에 인증 사진과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