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탄산수 2병'만 먹고 다이어트 성공한 구구단 미나의 여리여리한 근황

인사이트Instagram '_happiness_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탄산수만 먹고 살을 빼 화제가 됐던 구구단 멤버 강미나가 물오른 미모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강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모와 몸매가 드러나는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초록색 체크 재킷과 한 세트로 보이는 치마를 입은 강미나는 한쪽 팔로 머리를 쓸어올리는 포즈를 취하며 뇌쇄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다.


강미나는 또 다른 사진에선 눈을 내리깔고 한 쪽 팔을 벽에 기댄 체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_happiness_o'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강미나는 어리고 귀엽기만 했던 과거의 모습을 벗어나 성숙미가 한층 올라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과거 Mnet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통통했던 몸매를 보여줬던 미나는 자신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해 완벽한 보디라인을 갖게 됐다.


강미나는 앞서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당시 방송에서 미나는 "모든 음식을 끊고 하루 탄산수 2병으로 버텼다"라고 밝혀 당시 출연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강미나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귀여웠는데 섹시함까지 더해졌네", "너무 매력이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happiness_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