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백발'로 염색하고 판타지 소설 주인공 미모 뽐낸 백현

인사이트SBS '슈퍼엠 더 비기닝'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슈퍼엠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백현이 하얀색 머리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슈퍼엠 더 비기닝'에서 백현은 하얀 머리를 휘날리며 슈퍼엠의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백현은 타이틀곡인 'Jopping' 무대에서 올블랙 의상과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통해 나쁜 남자 콘셉트로 변신했다.


검은색 옷과 화장에 하얀 머리를 포인트로 한 착장은 백현의 하얀 피부와 어우러져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줬다.


Twitter 'B4gif'


이어진 'I Can't Stand The Rain' 무대에서 백현은 그레이색 코트를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크함과 섹시함으로 무대를 채웠다.


또 백현은 손을 머리 위로 올리는 안무를 할 때마다 펄럭이는 코트와 탄탄한 근육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Super Car' 무대에서 백현은 더벅머리로 스타일을 바꾸고 귀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인사이트SBS '슈퍼엠 더 비기닝'


안무와 의상은 블랙 백현보다 귀엽게 변했지만 백현 특유의 넘치는 섹시함은 감출 수 없었다.


외모, 콘셉트 모든 게 완벽한 백현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역시 백현은 다르다", "이 콘셉트로 또 나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엠은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 태용과 마크, 웨이션브이 루카스와 텐으로 이뤄진 팀이다.


인사이트SBS '슈퍼엠 더 비기닝'




Twitter 'B4gif'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