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오빠 이찬혁 없이 '솔로 앨범' 낸다"

인사이트YouTube 'AKMU'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악동뮤지션(AKMU) 이수현이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앨범 제작기 영상 '항해일지' 3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찬혁과 이수현이 향후 음악 방향을 두고 치열한 고민을 거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작업실에서 이번 앨범에 쏟아진 호평에도 안주하지 않고 다음 앨범을 준비했다.


인사이트YouTube 'AKMU'


특히 이수현은 자신의 솔로 앨범에 실으려고 작업해왔던 곡들을 소개했다.


그는 "꾸준히 작업해놓은 곡들은 꽤 있다"라며 " 어떤 콘셉트로, 어떻게 조합할 것인지는 아직 안 정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수현은 "솔로 앨범은 내년에 추워지기 전에 날씨 좋을 때쯤 내고 싶다는 마음은 있는데 만족하는 결과물이 나오면 내고 싶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AKMU'


이어 그는 "조금 더 대중분들에게 편한 사람이 되고 싶다. 그래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친근한 음악들을 더 많이 하고 싶다"라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도 밝혔다.


이수현이 곧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는 소식에 누리꾼은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악동뮤지션 앨범만큼 명반 탄생할 것 같다" 등 한껏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25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 악동뮤지션은 3주째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 강자의 위엄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JTBC '비긴어게인 2'


인사이트YouTube 'AKMU'


YouTube 'AKMU'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