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같이 가는 절친과 하나씩 맞추면 우정력 폭발하는 '시바 스키' 에어팟 케이스

인사이트비공샵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서로 볼 거 다 봤을 정도로 거리낌 없는 절친들이라면 주목하자.


작고 소중한 존재감으로 둘만의 우정력을 마구 뽐낼 수 있는 핫한 아이템을 소개할 테니 말이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시바 스키 에어팟 케이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사진에는 각각 미소짓고 있는 시바와 뾰로통한 표정의 허스키 모양 에어팟 케이스가 담겨있어 관심을 끈다.


이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앙증맞은 시바와 허스키 에어팟케이스'로, 친구 혹은 연인과 맞추기 딱 좋다.


인사이트비공샵


비주얼을 자세히 보면 상반된 표정을 짓고 있는 노란색 시바와 회색 허스키지만, 둘 다 발그레한 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앞으로 내밀고 있는 두 발은 소비자들의 심장에 강한 치명타를 선사하고 있다.


시바 스키 케이스를 본 누리꾼들은 "난 허스키할게 네가 시바해 시바", "너무 귀여운 거 아냐?", "나만 없어 에어팟"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내구성까지 완벽하게 갖춘 해당 케이스는 1만 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친구와 특별한 우정템을 맞추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바 스키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비공샵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