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게떠♥"···혀 짧은 연기하는 김혜윤 귀여워 죽겠다는 듯 바라본 '어하루' 남배우들

인사이트YouTube 'MBCdram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김혜윤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 비하인드 영상 속에서 깜찍한 모습을 선보여 누리꾼에게 설렘을 안겼다.


지난 21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어하루) 측은 방송사 공식 유튜브 채널은 통해 주연 배우들이 촬영장에서 어떤 모습인지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달콤한 케이크를 앞에 두고 혀짧은 연기를 펼치는 김혜윤의 모습이 담겼다.


남자 배우들은 깜찍한 연기를 펼치는 김혜윤을 그저 바라보는 연기를 하고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BCdrama'


해당 장면에서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킨 것은 바로 김혜윤이었다.


김혜윤은 '어하루'에서 하루(로운 분)와 백경(이재욱 분)의 사랑을 받는 은단오로 등장하고 있다.


김혜운은 자신의 책상을 둘러싼 남자 배우들을 상대로 새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뗄 수 없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BCdrama'


특히 김혜윤이 "케이크를 먹겠냐"라는 질문을 던짐과 동시에 "안 먹는다고? 알게떠"라고 혀짧은 소리로 자문자답하는 모습은 깜찍한 여고생 그 자체였다.


감독의 'OK' 사인이 떨어지자 남자 배우들은 김혜윤의 귀여운 연기에 '현실 웃음'을 터트리며 흐뭇해했다.


해당 장면에 누리꾼은 "남자들이 김혜윤에 빠진 것 같다", "모든 배우가 다 김혜윤을 귀여워하는구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연 배우진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김혜윤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MBCdram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