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출시 앞둔 제네시스 첫 번째 SUV 모델 GV80 실물 사진

인사이트2017년 '뉴욕 오토쇼'에서 공개됐던 GV80의 모습 / 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첫 번째 SUV 모델 'GV80'을 오는 11월 출시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외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GV80 테스트 차량의 모습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지난 2일 페이스북 페이지 'Kurdistanautomotive'에는 위장막을 걷어낸 GV80 테스트 차량의 내관 및 외관 사진이 게시됐다.


전면부는 지난 2017년 최초 공개됐던 콘셉트카와 비슷한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인사이트carscoops


완전히 분리된 쿼트 헤드램프와 평평한 보닛, 정면에 자리 잡은 대형 크레스트 그릴은 웅장함이 느껴진다.


후면부는 콘셉트카와 달리 리어 램프의 면적을 넓힌 모습이 눈에 띈다.


전체적으로 브랜드 첫 번째 SUV 모델임에도 불구화고 제네시스만의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잘 녹여냈다는 평.


인사이트Kurdistanautomotive


내부는 기존 제네시스 차량들과 확연히 달라졌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와이드 터치스크린은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11월 출시를 앞둔 GV80에는 직렬 6기통 디젤엔진과 2.5리터, 3.5리터 신규 가솔린 터보엔진이 적용될 예정이다.


제네시스의 첫 번째 SUV 모델 GV80의 모습을 아래 사진으로 확인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carscoops


인사이트


인사이트Kurdistanautomotiv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