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미모'만큼 예쁜 '섬섬옥수' 손으로 아미 난리나게 한 방탄소년단 뷔

인사이트BTS WORLD TOUR in Saudi Arabia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방탄소년단 뷔가 새로운 매력 포인트로 전 세계 아미들을 홀리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는 방탄소년단 뷔의 크고 고운 '섬섬옥수'가 화제로 떠올랐다.


뷔는 앞서 이미 여러 차례 여자 손이라 해도 믿을 정도인 고운 손을 가지고 있어 '손이 예쁜 남자 아이돌'로 소개된 바 있다.


그는 CG로 빚은 듯한 비현실적 미모에 뒤지지 않는 고운 손으로 또 한 번 팬들을 '입덕'시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nuna_V'


특히 큼지막한 손, 길고 가늘게 뻗은 손가락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낼 정도다.


마치 관리받은 손처럼 말간 피부와 말끔하게 정리된 손톱은 뷔의 완벽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앞서 뷔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의 솔로곡 '싱귤러리티'(Singularity)에서는 손만으로 '1인 2역' 연기를 해내며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nuna_V'


뷔는 다재다능한 손과 뛰어난 표현력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팔색조 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돌 비주얼 甲 뷔의 '섬섬옥수'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다 하다 손까지 예쁘냐", "뷔 손이 내 얼굴보다 예쁘다", "안 예쁜 구석이 없다"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뷔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 27일, 29일 3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1년여간 이어온 스타디움 투어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Twitter 'winterVerry1230'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nuna_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