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와 첫 '합방'에서 등뼈찜 먹다가 '상의 탈의'한 구도쉘리

인사이트YouTube '권혁수감성'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유튜버로 변신한 배우 권혁수와 인기 유튜버 구도쉘리가 드디어 만났다.


권혁수는 지난달 30일 '처음으로 구도쉘리님과 스트레스성+습관성 폭식으로 등뼈찜흡입할거라구요! 아.싀.겠.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구도쉘리와 권혁수는 한국에서 만남을 가졌다. 편집된 영상이 아닌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을 그대로 올려 생동감을 더했다.


이날 등뼈 찜을 먹으러 간 두 사람은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방송 내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권혁수감성'


특히 구도쉘리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행동은 센스쟁이 권혁수마저 때때로 당황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후반에 등뼈 찜을 먹던 그녀는 "안되겠다. 너무 덥다"며 쿨하게 상의를 탈의하기 시작했다.


권혁수가 저지할 새도 없이 그녀는 어느새 웃옷을 벗고 '불닭볶음면' 먹방에서 보여줬던 민소매티만 입은 상태가 됐다.


구도쉘리 다운 독특한 행동에 권혁수와 실시간 시청자들 모두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권혁수감성'


상의를 탈의하고 "살이 더 쪘다"라고 중얼거리며 뱃살을 툭툭 치는 구도쉘리의 당당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보시는 분들 당황할 수도 있는데 구도쉘리 원래 이런다. 이게 매력이다", "구도쉘리님 등뼈 찜이랑 셔츠 색 맞춘 것좀 봐달라", "상의 탈의 압도적"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했다.


과거 권혁수는 구도쉘리의 먹방 영상을 따라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별한 인연의 두사람. 이들의 짜릿한(?) 첫만남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YouTube '권혁수감성'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