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과 몰래 '사내연애'하는 기분 느낄 수 있다는 '엘리베이터' 사진

인사이트Naver 포스트 '글로리어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배우 지창욱의 설레는 모습이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난 28일 소속사 글로리어스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하는 지창욱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드라마 촬영에 한창인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중에서도 엘리베이터 속에 있는 그의 사진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포스트 '글로리어스' 


깔끔한 체크 셔츠를 입고 '반깐 머리'를 한 지창욱은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그는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와 귀여운 포즈를 취해 보이며 팬들의 설렘을 제대로 유발했다.


사람들 모르게 애교를 발산하는 것 같은 지창욱의 모습은 마치 그와 사내연애를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새 드라마를 통해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한 지창욱의 근황을 접한 이들은 "무조건 본방사수합니다", 저런 남자와 사내연애라면 회사에 뼈를 묻을 수 있다", "표정 너무 설레"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창욱이 출연하는 tvN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포스트 '글로리어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