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안 좋아하는 남자들이 없다는 '러블리 끝판왕' 슬기의 '입덕 포인트' 5가지

인사이트(좌) SM엔터테인먼트, (우) Instagram 'hi_sseulgi'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지난 2014년 데뷔해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레드벨벳.


레드벨벳은 통통 튀는 개성과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신곡 '음파음파'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슬기가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그렇다면 많은 이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슬기의 매력은 무엇이 있을까.


요즘 안 좋아하는 남자가 없을 정도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슬기의 '입덕 포인트'를 소개한다.


1. 남심을 홀리는 비주얼


인사이트Naver 포스트 'SMTOWN'


인사이트Instagram 'redvelvet.smtown'


슬기의 대표적인 매력 포인트는 뭐니 뭐니 해도 눈부신 미모라 할 수 있다.


그는 청순한 외모부터 도도한 이미지까지 팔색조의 얼굴을 자랑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새하얀 피부와 함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슬기의 자태는 완벽 그 자체다.


2.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


인사이트Instagram 'redvelvet.smtown'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슬기 또 다른 '입덕 포인트'는 바로 흠잡을 데 없는 몸매다.


슬림한 몸매의 소유자인 슬기는 남다른 각선미와 가느다란 허리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아름다운 얼굴에 이어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몸매까지 갖춘 그는 그야말로 '완전체'라 할 수 있다.


3. 따라하고 싶은 사복 센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슬기는 많은 젊은 여성들이 참고하면 좋을 정도로 훌륭한 사복 센스를 지니고 있다.


그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편안한 룩으로 세련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느낌을 모두 연출해낸다.


또한 안경과 헤어밴드 같은 소품을 포인트로 사용하며 뛰어난 감각을 표현하곤 한다.


4.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따뜻한 인성


인사이트Twitter 'hypertwist_'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고운 심성을 가지기로 유명한 슬기는 남을 향한 배려가 뛰어난 연예인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그런 탓인지 우리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학창시절부터 이어온 슬기의 훈훈한 미담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19살 동생이기도 후배 장원영에게 직접 손 선풍기를 쐬 주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5.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내는 완벽한 실력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YouTube '트리아리'


슬기는 타고난 아이돌이라 불릴 정도로 완벽한 음악적 재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슬기는 독보적인 춤선과 함께 뛰어난 안무 소화력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청아한 음색과 훌륭한 가창력까지 갖춰 매 무대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