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주' 앞두고 지오에게 깜짝 '프러포즈' 받은 예비신부 최예슬

인사이트YouTube '오예커플스토리'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뷰티 크리에이터 최예슬이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았다.


지난 21일 최예슬과 지오의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에는 지오가 최예슬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초반 지오는 "결혼을 2주 앞두고 있는데 아직 프러포즈를 못했다"며 "최예슬이 브라이덜 샤워를 하는데 '이때다' 싶어서 소소한 작전을 짰다"고 전했다.


지오는 브라이덜 샤워 전 최예슬의 친구들을 미리 만나 몰래카메라 작전을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오예커플스토리'


친구들이 '룸서비스'를 시키면 지오가 깜짝 등장하는 귀여운 계획이었다. 


지오가 자리를 비운 후 도착한 최예슬은 친구들이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잠시 후,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던 중 룸서비스, 즉 지오가 왔음을 알리는 벨소리가 울렸다.


문이 열리고 예상치 못한 지오가 등장하자 최예슬은 두 눈이 휘둥그레지며 놀라워했다.


인사이트YouTube '오예커플스토리'


최예슬의 앞에 선 지오는 "나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로 만들어줘서 고마워. 앞으로는 내가 예슬이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줄게"라고 진심을 표현했다.


이어 지오는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말하며 한쪽 무릎을 꿇고 최예슬에게 반지를 건넸다.


최예슬은 반지를 받으며 지오의 프러포즈에 감동받은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오예커플스토리'


프러포즈가 끝나고 최예슬은 지오에게 "내가 사실 친구들에게 먼저 감동해서 눈물을 너무 쏟았다"고 눈물이 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그러자 지오는 "그러니까 안 울더라고"라며 "원래 좀 울어야 하는데 '내가 멘트를 잘못했나'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을 앞두고 깨가 쏟아지는 지오와 최예슬의 프러포즈 모습을 하단 영상에서 확인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오예커플스토리'


YouTube '오예커플스토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