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甲' 신재은의 모든 걸 두눈으로 볼 수 있는 '복지甲' 일자리 공고가 올라왔다

인사이트Instagram 'zennyrt'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모델 겸 트위치TV의 인기 스트리머 신재은이 구인 공고를 냈다. 신재은의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할 편집자를 구한다는 것이다.


지난 17일 신재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위해 영상 편집자를 구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공고는 오는 24일 마감된다. 신재은의 이메일(jiniqueens@gmail.com)에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첨부해 보내면 된다.


1차 합격을 하면 서울 강남구 CJ 파르나스 타워에서 면접을 볼 자격을 얻는다. 면접은 신재은을 비롯해 소속사 DIA tv의 관계자가 직접 진행한다.


인사이트Instagram 'zennyrt'


면접만 해도 신재은의 빼어난 외모를 직접 볼 자격을 얻는 셈이다. 최종 합격을 하면 편집을 전혀 거치지 않은 날것 그대로의 신재은을 볼 수 있는 복지(?)가 제공된다. 


근로 형태는 프리랜서 형식이다. 페이는 추후 협상을 통해 정한다고 한다.


자격 요건은 영상을 편집해본 경험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하고, 평소 신재은을 관심 있게 지켜봤어야 한다.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까지 갖고 있으면 더할 나위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zennyrt'


신재은은 지난해 1월 출판한 개인 화보 'AQUA'로 이름을 알렸다. 특유의 뇌쇄적인 표정과 농염한 자태로 단숨에 명성을 얻었다.


이후 지난해 8월에는 남성잡지 맥심(MAXIM)의 화보 모델에까지 선정되며, 둘째가라면 서러울 유명 모델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세인트 포토라이프에서 또 한 번 남심을 저격하는 비키니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다. 청순 글래머의 상징이 된 신재은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zennyr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