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겼는데 공부도 잘해 '민사고→서울대→행정고시'까지 패스한 '하시2' 이규빈 근황

인사이트Instagram 'gyubgyub'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지난해 여름, 많은 이들의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깨웠던 '하트시그널2'.


당시 '직진 연하남' 매력으로 출연자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던 이규빈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이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무관 연수 수료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gyubgyub'


앞서 이규빈은 '하트시그널2' 출연 당시 이미 행정고시에 합격한 예비 사무관이라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행정고시는 수능만점자들이 가장 많이 도전하는 시험 중 하나로 수능보다 과목 수도 많고 공부해야 하는 양도 많아 어렵다.


또한 수십 대 일의 경쟁률을 뚫어야 하는 자리다.


합격자의 평균 연령이 28세라는 것을 볼 때 25살에 이미 5급 재경직에 합격했다는 사실이 대단하게 느껴진다.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Instagram 'gyubgyub'


이규빈이 이 행정고시를 거뜬히(?) 통과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이미 그의 스펙으로 증명됐다.


이규빈은 전국에서 가장 공부 잘하는 학생들이 모이는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또한 국내 최고 명문대학교인 서울대 자유전공학부에 부전공으로 경영학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위 '엘리트 코스'를 밟은 이규빈. 또한 키 180cm 이상의 훤칠한 기럭지와 훈훈한 외모에 많은 이들이 '사기 캐릭터'라는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