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주식회사 업드림코리아

출시하자마자 '갓성비'라고 난리 난 2만원대 백팩

인사이트업드림코리아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12가지 기능과 현대적인 디자인, 내구성까지 갖춘 2만원대 '갓성비' 백팩이 등장했다.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에 따르면 임팩트 커머스 기업 ㈜업드림코리아의 '유닛백2'는 출시 전부터 28,900원이라는 백팩의 원가를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사이트업드림코리아


유닛백2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보호하는 17인치 스웨이드 적용 포켓과 650g 초경량, USB 충전, 브리프케이스 변환, 방수 및 스크래치 방지원단, 8개의 포켓, 스트랩 포켓, 캐리어 벨트, 에어매쉬 쿠션 등 총 12가지 기능이 적용됐다.


엄청난 화제성을 모은 이 제품은 작년 유닛백1이 홈쇼핑에서 완판된 후 전문 개발팀이 8개월간 개발해 만든 백팩으로 사전예약자만 2,000명이 넘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웠다.


인사이트업드림코리아


㈜업드림코리아는 백팩의 원가를 공개한 후, 정가 115,000원의 유닛백2를 크라우드펀딩 기간 동안 단품 구매 시 29,000원, 세트로는 최대 2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했고, 현재 펀딩 오픈 6분 만에 1천만원을 돌파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파격적인 이벤트는 유닛백1의 홈쇼핑 완판과 ㈜업드림코리아의 창사 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열린 스페셜 펀딩으로 밝혀졌으며, 9월 18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 진행된다.


'갓성비'라고 난리 난 유닛백2의 제품 가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2만원이라고?", "가격 미쳤다 진짜", "무조건 구매각", "직장인들 필수템이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본 펀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