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현대 모터스튜디오

'크러쉬X세븐틴X에픽하이' 뮤직 페스티벌 STAGE X 티켓 10,000장 선착순 무료

인사이트현대 모터스튜디오 뮤직 페스티벌 ‘STAGE X’브랜드 영상 캡쳐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세븐틴부터 크러쉬, 그리고 에픽하이까지 힙한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서, 그것도 '무료'로 만나는 특별한 기회가 온다.


바로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주최하는 뮤직 페스티벌 '스테이지 X(STAGE X)'다.


오는 28일,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야외 특설 공연장에서 뮤직 페스티벌 '스테이지 X(STAGE X)'를 개최한다.


이 페스티벌은 개최 열흘을 앞둔 지금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현대 모터스튜디오


그 이유는 단연 화려한 라인업에 있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그룹 '세븐틴'이 무대에 설 예정이며, 대체 불가능한 독보적 음색의 가수 '크러쉬'도 등장한다.


국내 힙합씬의 레전드 그룹 '에픽하이'도 나와 무대를 찢어놓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포레스텔라, 손승연, 이디오테잎 등도 출연해 완벽한 무대를 꾸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인사이트현대 모터스튜디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창의적 실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무려 만명을 무료로 초청해 이 같은 역대급 라인업과 함께 초대형 실험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티켓은 3차에 나눠 배포되며, 마지막 기회인 3차 티켓 예매는 현재 진행 중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인사이트현대 모터스튜디오 뮤직 페스티벌 ‘STAGE X’브랜드 영상 캡쳐


'Experimental Creation, 미지와의 조우'를 테마로 한 이번 페스티벌은 서라운드 스테이지로 지금껏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총 길이 108m, 높이 12m 초대형 써라운드 LED 스크린으로 말 그대로 미지의 세계에 둘러싸인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


이에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새롭고 실험적인 시도로 가득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현대 모터스튜디오 뮤직 페스티벌 ‘STAGE X’브랜드 영상 캡쳐


또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다양하고 실험적인 활동에 영감을 받고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스티벌 개최에 앞서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지난 10일 '스테이지X(STAGE X)'의 브랜드 캠페인 필름 영상도 공개했다.


YouTube '현대자동차(AboutHyundai)'


360도 회전 카메라 앵글로 촬영된 영상에는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겨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듣기만 해도 가슴이 벌써 두근거리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페스티벌 '스테이지X(STAGE X)'.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9월 28일, '스테이지X(STAGE X)'에서 누구보다 신나는 하루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