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결국 '신서유기' 하차한다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안재현이 결국 '신서유기 7' 출연을 고사했다.


16일 뉴스엔은 배우 안재현이 tvN '신서유기 7’ 출연을 최종 고사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한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안재현이 그간 고정 멤버로 활약해오던 tvN ‘신서유기’ 새 시리즈 출연을 최종 고사했다"라고 전했다.


안재현이 '신서유기 7' 출연을 사양한 배경에 대해서는 구혜선과의 파경 위기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보도에 따르면 안재현은 개인의 사적 문제로 인해 프로그램과 또 '신서유기'에 함께 출연해왔던 동료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관계자는 "한편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 웃음을 줘야 한다는 상황도 편치만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불거진 구혜선과 파경 위기를 맞게 된 안재현의 '신서유기 7' 출연 여부는 그간 큰 관심이 집중됐던 바 있다.


인사이트Facebook 'tvnbros'


안재현은 지난 2016년 4월부터 방영된 tvN '신서유기 2'부터 지난해 종영한 '신서유기 6’까지 5편째 주요 고정 멤버로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신서유기' 시리즈의 외전인 '강식당' 등에 출연하며 큰 활약을 펼쳐왔다.


한편, 안재현은 현재 배우 구혜선과 이혼 소송 등과 관련해 법적 공방을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좌) Instgram 'kookoo900', (우) Instagram 'aagbanjh'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