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빕스 1만원 이용권 단돈 '1100원'에 뿌린다

인사이트Instagram 'lia0408ys'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음식을 준비한 프리미엄 뷔페 '빕스'를 합리적으로 즐기는 방법이 있다. 정답은 '11번가'만 기억하면 된다.


11일 11번가는 오늘(11일) '월간 십일절'을 맞아 각종 e쿠폰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매시간 특별가에 오픈되는 '타임딜'과 20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 할인 행사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빕스' 이용권이다. 


인사이트11번가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빕스 이용권 1만 100원권을 단돈 1,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천원으로 1만 100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처럼 쓸 수 있어 무려 9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1번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야 한다.


그다음 네이버 모바일에서 '월간십일절 빕스' 검색 후 검색 결과 페이지 내 '빕스' 이벤트를 클릭하면 된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면 1,100원짜리 빕스 할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빕스


월간십일절 빕스 90% 할인권은 오늘(11일) 밤 23시 59분까지 구매할 수 있지만, 선착순으로 수량 완료 시 판매가 종료되니 서둘러야겠다.


할인권은 할인 전 주문금액 4만원 이상 주문 시 1매, 7만원 이상 주문 시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다.


평일 런치와 디너, 주말 및 공휴일을 모든 날에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 할인 및 신용카드 할인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해 더욱더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최근 가을을 맞아 빕스에서는 살이 통통하고 쫄깃한 '연어' 축제가 열리고 있다. 11번가 쿠폰을 득템한 뒤 빕스에 방문해 맛있는 먹부림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b__zze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