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보다 고운 외모로 '화장품 화보'까지 찍은 예쁜 '남돌' 6명

인사이트티오피미디어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화장품 화보는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의 전유물로 여겨진다.


특히 화려한 색이 눈에 띄는 색조 화장품 화보와 남자 연예인은 쉽게 매치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러한 편견도 점차 사라지고 있다.


최근 여자 아이돌 못지않은 '꽃미모'를 자랑하는 남자 아이돌의 색조 화장품 화보가 줄을 잇고 있다.


이들은 진한 색조 메이크업을 하면서 평소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아무나 소화 못하는 메이크업 화보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은 남자 아이돌을 모아봤다.


1. 옹성우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캣 매코니뷰티


그룹 워너원 출신 옹성우는 지난 7월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캣 매코니뷰티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특유의 조각 미모로 '옹비드'라는 별명이 있는 옹성우는 화보에서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진한 화장은 아니었지만 옹성우는 화보에서 립스틱 등을 들어 보이며 많은 여성이 지갑을 열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


2. 이진혁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앳스타일


그룹 업텐션의 이진혁은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스타로 떠오르며 메이크업 화보를 찍었다.


코스메틱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와 함께 한 화보에서 이진혁은 새빨간 입술을 자랑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3. 최보민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릴리바이레드


웹드라마 '에이틴 2'로 대세 스타로 발돋움한 그룹 골든차일드 최보민은 드라마 종영 후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모델이 됐다.


화보에서 최보민은 청량함과 섹시함이라는 두 가지 콘셉트에 맞춰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색조 제품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예쁜 이목구비와 소년과 남자, 귀여움과 섹시함, 청순함 등 다양한 반전 매력을 가진 점이 최보민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라고 설명했다.


4. 배진영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임미미


그룹 CIX(씨아이엑스) 배진영도 완벽한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의 화보를 찍은 배진영은 하얀 피부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핑크빛 입술을 더욱 돋보이개 했다.


5. 김민규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프로듀스 X 101' 출신 김민규는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와의 협업 중 예쁜 얼굴을 자랑하며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김민규의 새빨간 입술과 그와 대비되는 새하얀 피부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김민규가 가진 풋풋한 소년미와 순수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이 모델 발탁의 배경"이라고 밝혔다.


6. 황민현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임미미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은 워너원으로 활동 당시 아임미미 화보에서 아름다움을 뽐낸 바 있다.


평소 '꽃미모'로 유명한 황민현이었던 만큼 화보에서도 그는 치명적인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