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해체 2년 만에 다시 뭉쳐 '10월 컴백'한다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가 다시 뭉쳐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24일 tvN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에는 황광희,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최유정에게 "너네 아이오아이 곧 합체하잖아"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최유정은 "재결합하게 됐다. 아이오아이로 10월쯤 컴백할 예정이다"라고 답했다.


인사이트YMC엔터테인먼트


앞서 지난달 1일 스튜디오 블루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tudiobluofficial'을 통해 지난 2017년 1월 공식 활동을 종료한 아이오아이가 재결합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은 팬들의 간절한 염원 덕에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시 뭉친 아이오아이는 전소미와 유연정이 빠진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9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인사이트SK텔레콤


멤버들은 이전보다 더욱 성장한 실력과 성숙해진 모습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후 1년여간의 활동을 이어간 이들은 지난 2017년 활동을 종료하고 각자 소속 그룹, 개인 활동 등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인사이트Instagram 'chungha_official'


인사이트Twitter 'ioi_official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