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소녀팬들 '1일 1영상' 하게 만드는 유부남 유튜버 '서호아조시' 비주얼

인사이트YouTube '서호아조시'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돌 못지않은 완벽 비주얼로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 남자가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모델 겸 유튜버 '서호아조시'가 화제다.


그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지 한 달 만에 구독자 2만 명을 돌파하고 현재 10만 명의 구독자를 자랑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피팅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는 잡티 하나 없는 하얀 얼굴에 쌍꺼풀 없이 긴 눈매, 날렵한 턱선까지 여자보다 더 예쁜 '잘생쁨'의 조건을 모두 갖췄다.


인사이트Instagram 'seo.rt'


게다가 조막만 한 얼굴로 실제 키 176cm보다 훨씬 커 보이는 우월한 황금 비율을 자랑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모델답게 뛰어난 패션센스로 매번 여자들의 '워너비 남친룩'까지 선보인다.


수많은 여성 팬들, 특히 어린 소녀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그는 훈훈함이 넘치는 대학생으로 보이지만, 놀랍게도 그는 올해 28살로 사랑하는 아내가 있는 4년 차 '유부남'이기도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seo.rt'


이에 자신을 늘 '아재'라고 칭하지만 감탄이 나오는 동안 비주얼에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어떻게 저 사람이 아저씨일 수 있지?", "존잘이다", "하루만 부인분이랑 영혼을 바꾸고 싶다", "내가 본 유부남 중에 최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눈을 뜨기 힘들 정도로 눈부신 그의 비주얼을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eo.r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