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병' 걸리자 여친에 "다른 남자 만났지?" 저격 영상 올린 유명 유튜버

인사이트YouTube '황대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유명 게임 유튜버 황대호가 전 여자친구를 공격하는 영상을 올린 것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22일 황대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 여자친구를 저격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황대호는 전 여자친구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메시지를 공개하며 자신이 성병에 걸린 이유를 전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를 만난 탓으로 돌렸다. 


인사이트YouTube '황대호'


그는 "파트너가 1명뿐인데 성병에 걸렸으니 나랑 만나면서 문란한 성생활이라도 해서 그런 건가? 반지도 빼고 싶고 잠도 안 오고 그냥 영상 만든 거야 시간 허투루 쓰기 아까우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여자친구는 "네가 성병이면 무조건 난 다른 남자 만난 사람 되는구나"라며 분노를 터뜨렸다. 


그러면서 "너 만나면서 다른 남자 만나기는커녕 연락할 일도 없었는데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니 내가 더럽게 행동을 했나 보네"라고 말을 이었다. 


인사이트YouTube '황대호'


영상이 공개된 후 시청자와 누리꾼들은 황대호를 크게 비난했다. 어떻게 여자친구에게 저런 말을 할 수 있냐는 이유였다. 


비난의 목소리가 높아지자 황대호는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 영상을 올렸다. 


사과 영상에서 그는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욕설하고 그걸 또 공개해서 욕 먹이려는 저는 최악 중의 최악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좀 오랫동안 유튜브에서 떠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YouTube '황대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