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티+청바지'만 입고 남성팬 '첫사랑 기억 조작'한 레드벨벳 슬기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레드벨벳 슬기가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남성들의 로망을 실현시켰다.


22일 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컨버스와 함께한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슬기는 흰 티에 청바지를 다양하게 매치해 모델 부럽지 않은 소화력을 과시했다.


흰색 크롭티를 입고 등장한 슬기는 한 손에 잡힐듯한 얇은 허리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여기에 운동으로 다져진 선명한 11자 복근으로 진정한 '걸크러시'가 무엇인지 몸소 증명해 보였다.


잘록한 개미허리만큼이나 군살 하나 없는 청바지핏은 남심뿐만 아니라 아니라 여심까지 완벽하게 저격했다.


슬기는 무대에서의 화려한 스타일링이 아님에도 빛나는 자태로 또 한 번 팬들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청순하면서도 '힙'하기까지한 슬기의 모습에 팬들은 "'멋쁨'의 정석이다", "슬기는 정말 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는다", "청바지핏 뺏어오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슬기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20일 새로운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를 공개했다.


이들은 톡톡 튀는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 음파'(umpah umpah)로 마지막 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i_sseulg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