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아르' 영화 같은 섹시한 티저로 소녀팬 심쿵케 한 '여심 헌터' 뷔X정국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방탄소년단 뷔와 정국이 새로운 콘텐츠를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20일 그룹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MEMBERSHIP Webzine -ARMY ZIP- Teaser'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7인 7색의 눈부신 매력을 자랑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중에서도 멤버 뷔와 정국은 누아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치명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YouTube 'BANGTANTV'


영상 속 뷔는 검은색 넥타이와 슈트를 차려입은 채 한 손에는 권총을 쥐고 있다.


손에 쥔 권총만큼이나 위험해 보이는 뷔의 눈빛에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이런 뷔에 뒤질세라 정국 역시 위태로워 보이는 분위기로 아미들의 심장을 또 한 번 저격했다.


YouTube 'BANGTANTV'


가죽 재킷과 얼굴에 난 생채기는 정국의 반항적인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해당 콘텐츠는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으나, 공식 팬클럽 아미를 위해 제작되는 것으로 추측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른바 '아미 집' 콘텐츠를 오는 10월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YouTube 'BANGTAN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